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마사지, 다낭 허벌 스파이다. 멋진 야경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동궁과 월지. 과거에는 안압지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이곳은 현대에 들어 야경으로 유명해졌지만 실은 멋진 조경을 지니고 있답니다.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저렴하게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시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온시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 후 제공되는 패션 후르츠 주스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웰컴티와 마무리 다과는 물론 부위가 바뀔 때마다 괜찮은지물어보는 정성스러운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헬스랜드는 방콕에서 가장 대중적인 마사지샵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인데 비해 시설은 고급스럽습니다. 미추홀구에 위치한 조은아침지압원은 국가 공인 유자격자에 의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한국형 지압과 수기요법을 통해 통증 및 피로 회복을 도와줍니다. 특히 목, 어깨, 허리로 인한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일정이 짜여 있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출발 전 예약을 하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더워 지쳤기 때문입니다... 기억하기론 샤워실(샴푸, 바디워시 구비)+화장실이 갖춰진 2인룸이었고,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음! 간단한 족욕(이라기엔 발씻기 정도?) 이후 바로 누워서 마사지 시작. 보통 2인이서 같이하면 계속 수다를 떨거나 해서 휴식에 방해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조용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어 더 좋았다. 남편은 남자 마사지사에게 타이마사지를 받았고 샵을 나오면서 엄청나게 개운해하고 행복해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샵은 발마사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에디터는 키요라 스파만의 픽업 샌딩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치앙마이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예약을 했고, 그 결과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아로마테라피도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7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오피쓰 접속 opss 오피쓰 접속 오피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